
안녕하세요 이곳저곳 떠돌아다니고 즐기는걸 좋아하는 주인장 플라츠입니다^_^
외딴곳에 있는 이 식당은 오랫동안 운영되고 있는 식당인데요 주말에는 예약을 하지 않으면 먹기 힘들정도인 가게입니다 :)
주차를 하고 카페를 지나오면 음식점 앞 정원이 있습니다.
여기가 바로 두오즈~ 지붕에서는 물이 떨어지네요 ㅎㅎ
가게입구.
가격이 나와있는 메뉴판입니다. 저희는 간단히 식사를 하러간거라 오리로스 반마리, 김치전골 중자, 라면사리, 공기밥을 주문 시켰어요.
김치찌개에는 돼지고기가 숭덩~ 들어가있습니다. 좀 끓여 익히고 잘라먹으면 된답니다.
솥뚜껑 위에 올라간 오리로스~
여느 가게처럼 오리를 주문시키면 슬라이스로 잘려 나오는게 아니라 큼지막하게 토막이나서 나오는데 진짜 어디에서도 느껴보지 못할 고기의 식감이라 독보적입니다 ㅎㅎ 정말 맛있어요!
.
그리고 따로 나오는 반찬들이 슴슴하면서 계속 먹고싶은 맛이에요 ㅎㅎ
보글보글 끓고있는 김치찌개. 김치찌개는 이 가게에서 가장 자극적인 맛인데 화학적인 맛으로 매운맛이 아니라 순수한 재료를 이용하여 낸 자극적인 맛이라 정말 맛이 거북한 느낌없이 뒤끝이 없고 깔끔하며 감칠맛 있어요~ 두오즈에 가시면 꼭 드셔 봐야할 매뉴입니다 :)
내부에서 바라본 풍경.
다 먹고 나와 커피를 마시며 정원에 앉아있다가 발견한 매미유충의 빈 껍데기네요 ^^ 매미 유충의 빈 껍데기를 보면 세월이 흐른고 있다는걸 실감하게 해주는것 같아요.
.
두오즈를 여러번 가본 사람으로써 주요 메뉴 소개와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!
1.김치찌개: 말이 필요없는 근본 메뉴. 시그니처 메뉴이니 무조건 시키세요.
2. 삼겹살: 좋은 고기를 사용하셔서 잘 구워서 한입에 쏘옥 넣으면 고소함과 육향이 팡! 터지는 삼겹살입니다~ 강추!
3.돼지 두루치기: 앞다리, 뒷다리 부위가 아닌 삼겹살을 넣어주시는데 정말 집에 두고두고 항상 밥이랑 먹고싶은 맛이에요.
4.오리로스: 큼지막하게 숭덩숭덩 썰려나오는데 두툼하니 어디서도 느껴볼 수 없는 오리의 식감이라 정말 특이하며 맛있습니다. 좋은고기를 쓰셔서 부드럽고 맛있어요.
5. 오리 주물럭: 생각보다 기대한것 보다 맛이 아쉬웠던 메뉴에요. 매우 자극적인 맛 일줄 알았으나 슴슴해서 실망했던 메뉴. 궁금하시면 한번은 드셔보실만 합니다.
6.볶음밥(주물럭 매뉴만): 이 집에 김치가 정말 맛있는데 김치도 썰어 넣어주시고 양념과 같이 볶아주시는데 꼭 드셔보셔야 하는 메뉴.